A/S 안내

* 제품에 하자의 경우, 구매 후 7일 이내에 CS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(제품 구매 관련 영수증 필요)

* 토이트론 제품의 A/S 기간은 6개월이며 제품 구매 관련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(부품의 보유 기간은 12개월입니다.)

* A/S 기간 중에도 경우에 따라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고객과실, 부품교환, 액세서리교체 등은 비용이 발생합니다.

* A/S 기간 이내라도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의 변신 방법, 놀이 방법, 주의 사항 등을 따르지 않거나,
취급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파손, 훼손, 침수, 분실, 접착제 사용 등은 유상 A/S비용이 발생합니다.

* 일부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하여, 동일 제품으로 교환되고 있으며, 교환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 (인형류, 인형 의상류, 소-피규어 등)

* 사용자의 과실로 A/S 접수된 봉제 완구, 작동완구 제품 등은 제품 특성상 수리가 불가하며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경우 유상교환이 가능합니다.(찢어짐, 파손, 오염 등)

* 수리를 요청하신 제품의 상태가 50% 이상 파손 및 훼손 된 경우 그리고 고객님께서 제품을 임의로 분해, 개조, 접착제를 사용하신 경우
새 제품 가격만큼 수리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* 제품에 따라 A/S 비용 및 소요 기간이 다름을 안내드립니다.(소요기간 : 1주~4주)

* 제품마다 부품별도 구입 여부는 CS센터로 연락 주셔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소비자 기본법 상 [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- 품목별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 기간], 규정에 따라 부품 보유 기간이 만료되는 제품에 관하여,
A/S 및 부품 판매가 어려운점, 양해 부탁드립니다. (해당 제품의 단종 안내는 CS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)

* A/S 제품은 6개월 동안 보관 되고 있으며, 6개월이 경과 되었으나 성함, 연락처, 주소 불명, 수리 비용, 장기 미입금 그리고 A/S를 접수한 고객님의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
연락이 안닿을 경우에 A/S 접수 된 제품은 폐기 처분 됩니다. 폐기된 제품에 관해 본사는 피해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.
이점 유의 하셔서 A/S 제품을 반드시 수령 하시어, 피해를 입으시는 경우가 없기를 바랍니다.

* 자세한 A/S 이용 안내는 CS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(Tel : 02-3471-1454)

진행절차

  • 01A/S 접수
    소비자 상담실로
    전화 주시어 관련 내용을
    먼저 접수합니다
  • 02A/S 물품 접수
    접수내용 회신 후 수리하실
    제품과 접수정보를
    A/S실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.
    (발송시 택배비 고객님 부담)
  • 03접수 완료
    접수된 A/S 내용과 택배로
    발송된 제품을 확인합니다.
    (택배수신 확인문자는
    발송하지 않습니다)
  • 04A/S 판정
    각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
   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
   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
    연락드립니다.
  • 05입금 확인 및
    수리 진행
    입금확인 후 수리가
    진행됩니다. (1주~2주)
    퓨처북 또는 리틀 퓨처북은
   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.
  • 06수리 완료
    제품이 수리 완료되어
   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    (배송비 별도 안내)

접수방법

접수처
토이트론 소비자 상담실 tel) 02-3471-1454
0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12:00~13:00 (점심시간)
접수 내용
이상증상, 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. 초기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토이트론에서 부담합니다.
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/S 전화 접수 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A/S 제품 보내실 곳
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(서초동) 토이트론 2층 A/S 담당자 앞 각 제품별 담당자가 다릅니다. 빠른 접수를 위해 제품명을 꼭 적어주세요!
예)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(서초동) 토이트론 2층 뽀로로펜 A/S 담당자 앞

유의사항

  • 1. 사용 중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, 파손, 부품분실,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시중에 판매되는 배터리나 건전지 중에도 불량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,
   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, 반드시 새 배터리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. 제품이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,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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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일 2006년 12월15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