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

*토이트론 제품의 A/S 기간은 6개월 입니다. A/S 기간 중에도 경우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고객과실, 부품교환, 액세서리 교체등은 비용이 발생합니다.

진행절차

  • 01A/S 접수
    온라인 AS 신청접수
    또는 소비자 상담실로
    전화 주시어 관련 내용을
    먼저 접수합니다
  • 02A/S 물품 접수
    접수내용 회신 후 수리하실
    제품과 접수정보를
    A/S실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.
    (발송시 택배비 고객님 부담)
  • 03접수 완료
    접수된 A/S 내용과 택배로
    발송된 제품을 확인합니다.
    (택배수신 확인문자는
    발송하지 않습니다)
  • 04A/S 판정
    각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
   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
   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
    전화 연락 드립니다,
  • 05입금 확인 및
    수리 진행
    입금확인 후 수리가
    진행됩니다. (1주~2주)
    퓨처북 또는 리틀 퓨처북은
   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.
  • 06수리 완료
    제품이 수리 완료되어
   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    (배송비 별도 안내)

접수방법

접수처
토이트론 소비자 상담실 tel) 02-3471-1454
0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12:00~13:00 (점심시간)
접수 내용
이상증상, 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. 초기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토이트론에서 부담합니다.
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/S 전화 접수 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A/S 제품 보내실 곳
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(서초동) 토이트론 2층 A/S 담당자 앞 각 제품별 담당자가 다릅니다. 빠른 접수를 위해 제품명을 꼭 적어주세요!
예)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(서초동) 토이트론 2층 뽀로로펜 A/S 담당자 앞

유의사항

  • 1. 사용 중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, 파손, 부품분실,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시중에 판매되는 배터리나 건전지 중에도 불량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,
   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, 반드시 새 배터리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. 제품이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,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
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일 2006년 12월15일